사업자등록번호, 상호, 아이디, 담당자 기본 정보 등을 입력하고
회원가입을 완료합니다.
※ 회원 가입 시 사업자등록번호가 필요하니 사전에 준비해 주시기 바랍니다.
① 가입한 계정으로 셀러 관리자에 로그인을 합니다.
② 관리자 페이지 왼쪽 셀러샵 로고 아래의 [환경설정]을 클릭,
기본정보관리 → 사업자 정보 페이지로 이동합니다.
③ 사업자 정보 페이지에서 입력 정보를 다시 확인, 수정 및 추가합니다.
대표자 정보, 업태, 업종, 주소, 대표전화번호, 사업자 등록증 등록 등을 입력합니다.
※ 사업자등록증 이미지 파일 업로드와 통신판매신고번호 입력이 필요하니
사전에 준비해 주세요.
⑴ 관리자 페이지 왼쪽 셀러샵 로고 아래의 [환경설정]을 클릭,
셀러샵 → 셀러샵 관리를 클릭합니다.
⑵ 셀러샵 관리 중 [셀러샵설정] 설정 클릭
⑶ 셀러샵명, 사용여부(사용), 셀러샵 로고, 고객센터 전화번호, 고객센터 이메일을 입력
환경 설정을 저장을 하고 상품 등록을 진행합니다.
※ 판매자 이용약관, 개인정보처리방침은 필요시 수정(기본은 표준 약관으로 되어 있습니다.)
상품관리 → 상품등록관리 → 상품등록 페이지에서 상품을 등록합니다.
※ PG사 및 카드사 심사를 위한 기본 항목 입력으로 승인 후 나머지 정보는 필요시 입력.
관련 내용은 '처음 사용자용' 매뉴얼에서도 확인 가능하니
참고하시기 바랍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