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메뉴

발주관리

복잡한 요청 과정 없이 클릭만으로
간단하게 발주서를 생성하고 메일 발송으로 발주가 진행됩니다.

무료 발주 관리 이용 순서

  • 공급사 등록
  • 주문 건 선택
    발주 메일 발송
  • 공급사 메일 확인
    송장 업로드
  • 송장 정보 확인 (등록)
  • 배송 조회 (판매자, 구매자)

셀럽페이 발주 관리 서비스는
추가 비용 없이 무료로 제공됩니다.

동시 발주 요청 가능

공급사가 달라도 원클릭으로 여러 업체에 발주 요청이 가능합니다.
발주 요청 공급사를 체크하고 [발주서 생성 및 메일]만 클릭하면 발주가 가능합니다.

발주 내역 관리

발주 요청한 내역은 별도로 제공되고 발주서 재발송, 공급사 발주서
확인 여부 등의 관리가 가능합니다.
편리하게 한 화면에서 스마트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.

맞춤형 엑셀 양식 설정

상품 공급사에서 요청하는 양식으로 설정하고,
필요한 항목을 설정하여 발주 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.
상품별 공급사별 요청 항목이 달라도 간편한 관리가 가능합니다.

등록한 송장 번호
택배 조회

공급사에서 송장이 등록되면 택배 정보 조회가 가능합니다.
셀러는 정확한 배송 관리를 위해 송장번호 승인만 하시면 됩니다.
※ 필요시 개별 또는 엑셀 파일을 이용해 일괄 등록도 가능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