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
전체적인 사이트 접속에 문제가 있는 것이 아닌
상품페이지에 접근이 불가한 경우 여러가지 상황이 있을 수 있지만 단축 URL (me2.do로 시작되는 주소) 이용 시에만 오류가 발생할 때
방법에 대한 안내입니다.
[확인]
- 셀러샵 관리자에 접속은 된다.
- 셀럽페이 구매자 페이지(https://shop.celebpay.co.kr/샵ID)에는 접속이 된다.
- 샵에 노출된 상품 목록에서 클릭해서 상품 정보 보기, 구매하기는 이상이 없다.
- 단축 URL 을 공개한 me2.do 로 시작되는 상품만 오류가 발생한다고 한다.
위의 상황에 해당하는 경우 빈도가 높지는 않으나 me2.do 서비스에 이상이 있을 수 있습니다.
셀럽페이도 일부 다른 플랫폼 서비스 제공업체와 같이 편의성을 위해 단축URL을 제공하고 있습니다.
해당 업체의 사정에 의해 오류가 발생 될 수 있습니다.
[임시 해결 방법]
- 단축 URL이 아닌 원래 셀럽페이 상품페이지로 접근, 구매 안내를 유도
*오류가 확인 된 경우 조치가 완료될 때까지 기다려야 합니다.
'상품관리' 의 예를 들면
- 상품목록에서 상품명 아래 코드를 클릭하여 새창으로 인터넷브라우저에서 보이는 상품 URL로 구매 안내(https://shop.celebpay.co.kr/ 으로 시작)
- 상품URL 에서 보이는 단축 URL을 새창으로 인터넷 브라우저에 입력하고 me2.do가 아닌 변환된 (https://shop.celebpay.co.kr/ 으로 시작)하는 주소 안내
와 같이 원래의 셀럽페이 주소로 안내후 판매를 진행하시면 됩니다.
→ 단축 URL을 사용하지 않는 셀러샵은 해당되지 않습니다.
(*조치 완료는 공지사항 등을 참고 부탁드립니다. )